Search

주문

FAQ 검색
FAQ 검색

주문 목록

  1. Q

   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원하시는 제품을 찾아 클릭해주세요. 상품 설명과 가격 등 꼼꼼히 살펴보신후 '바로 구매하기'를 클릭하시면 됩니다. 참고로 '장바구니 담기'를 클릭하셨을 때에는 쇼핑을 계속해서 즐기실 수 있으며 '바로 구매하기'를 클릭하시면 곧바로 결제 화면이 나타나므로 가능한 장바구니에 담으셨다가 쇼핑이 끝나면 '주문하기'를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.

  2. Q

  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네, 가능합니다.
    단, 비회원 주문 시 회원에게만 드리는 적립금 혜택 및 멤버십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

  3. Q

  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 내의 최근 주문내역->주문서 번호를 클릭하시면 신청이 가능하며 추가로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    '결제완료' 단계까지만 취소가 가능하며, 상품준비 단계부터는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하는 점,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되는점,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
   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를 하실 경우 031-603-6715로 문의주시면 더욱 신속한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(※ 고객센터 운영시간: 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 / 점심시간 12시~1시)

  4. Q

    주문한 내용을 변경이나 취소하고 싶어요

    A

    상품 출고 전에는 주문 상품 '동일 금액 상품 교환 및 취소'가 가능합니다. 고객센터(031-603-6715) 번으로 연락 주시거나 'Q&A'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교환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5. Q

    주문 후에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무통장(가상 계좌) 입금으로 주문 시 7일 이내에 입금해주셔야 상품출고가 가능하며, 입금일 이후에는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