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

배송관련

FAQ 검색
FAQ 검색

배송관련 목록

  1. Q

   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
    A

   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완료일 기준 1일~5일 이내(주말 및 공휴일 제외)로 배송됩니다.
    ※ 도서산간, 제주도 지역의 경우 배송기일이 추가적으로 소요 될 수 있사오니,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상품배송 관련해서 궁금하시다면 고객센터(031-603-6715)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  2. Q

  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A

    배송비는 제품별 배송 조건에 따라 부여되며, 기본적으로 배송비는 2,500원입니다.


    ※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(기본 배송비 별도, 추가요금)
      - 도서산간: 4,000원
      - 제주도: 4,000원
      - 제주도의 도서산간 지역: +7,000원

  3. Q

   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배송지 변경은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하나, 결제완료 단계에서도 이미 물류에 출고 지시가 된 경우에는 불가능 합니다.


   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는 수정이 불가 하므로, 주문시 배송 정보를 신중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주소 오기재로 인한 재발송 및 교환 또는 반품 발생시 왕복 택배비 5,000원이 추가로 발생 합니다. (※ 택배비 고객님 부담)


  4. Q

    배송현황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?

    A

    배송현황은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내 주문서번호 하단 배송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5. Q

    해외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현재 국내 배송만 가능하며 해외 배송은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.

    부득이하게 해외 배송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6. Q

    물건이 안 왔어요/물건이 잘 못 왔어요/물건이 누락됬어요.

    A

    고객센터 Q&A 를 이용해 주시거나, 고객센터 (031-603-6715)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품이 누락된 경우,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연락을 주셔야 하며 박스에 기재 되어 있는 몇 가지 사항에 대해 확인해 주셔야만 처리 가능합니다. 전화연결이 되지 않으실 경우 Q&A 를 이용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